처녀 탄생 (동정녀 탄생) (The Virgin Birth)

이적 입니까? 신화 입니까?

마태복음 1:23, 보라, 처녀가 아이를 배여 아이를 낳을 것이요, 그들이 그의 이름을 임마누엘 이라 하리라, 이것을 번역 하면 우리와 함께 계시는 하나님 이라는 뜻이라.

예수그리스도의 처녀 탄생 이적은 하나님 말씀의 분명한 가르침을 따른것 입니다.

우리 구주의 탄생은 그분께서 성령으로 잉태되고 처녀에 의해서 태여난 초자연적인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하나밖에 없는 사건은 나머지 인간들로부터 그분을 구별 합니다.

만일 하나님께서 생명의 창조자로서, 흙먼지로 부터 또는 사람의 갈비뼈로부터 생명을 만들수 있다면,그분은 젊은 처녀로 임심하여 아들을 낳게 하시는 것에 아무 문제가 없을것 입니다.

이것은 경건의 위대한 신비입니다. 왜냐 하면 하나님과 함께라면 모든것이 가능 하기때문 입니다.

우리는 처녀 탄생에 관심을 가질때 우리가 거룩한 기초위에 서있는엇을 깨달아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인간적인 아버지가 없으셨다는 것을 부인하는 사람들은 그분이 어떻게 인간적인 실패가 없으셨는지 설명해야만 한다. (무명인)

이사야 7:14, 그러므로 주께서 친히 표적을 너희에게 주시리라. 보라, 처녀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고 그의 이름을 임나누엘 이라 하리라.

[처녀 탄생의 교리]

처녀탄생의 교리는 그리스도인 믿음에 있어서 성도들에게 주어진 가장 핵심적인 교리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우리의 구원에 있어서 기초가 되는 매우 중요한 것에 속한다.

성경을 정직하게 읽는 사람이라면 아름다운 진리를 부인 할수 없다.

그것은 선택 사항이 아니라 구원 받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받아 들여야만 한다.

많은 사람들은 처녀 탄생을 믿지 않았습니다.

어떤 과학자들은 그것이 생물학적으로 가능하지 않다고 말한다.

인간의 이성 또한 처녀 탄생을 거부하며 불가능하다고 말한다.

회의론 자들과 비평가들은 이진리를 조롱 한다. 심지어 신학자들도 이주제에 관한 명백한 가르침을 부인해 왔다.

처녀 탄생은 초기 교회에 의해서 믿어졌고, 사도 신경 안에서 근본적인 한조항이다. 세기에 걸쳐 모든 성경대로

믿는 그리스도인은 이진리를 받아들여 왔는데 , 왜냐하면 그것이 없이는 구원이 없기때문이다.

[ 처녀 탄생의 증거들 ]

사람의 타락 이후, 첫번째 복음적인 예언은 창세기315절에서 발견되는데 , 그것에 의하면 구조자가 여자의

씨로부터 것이다.

창세기3:15, 그리고 내가 너와 여자 사이에 네씨와 여자의씨 사이에 적대감을 두리니 여자의 씨는 네머리를

상하게 할것이요, 너는 그의 발꿈치를 상하게 할것이니라, 하시고.

이예언은 그리스도의 탄생 하시기 4000 전에 주어졌다. 여기 특별한 그녀의 라는 말은 유일무일한 개념이며 처녀 탄생의 전조로서 이해되여져야만 한다.

한여자는 씨를 갖지않으며, 그리고 낳는다 라는 단어는 항상 아이를 잇는 부분에서 남자에게 적용 된다.

성경에서 백번 이상 씨나 씨들이라는 단어가 표현되며 그것은 항상 남자의 씨이다.

본문은 메시아가 남자에의해 임신되여지는 없이 여자에 의해 태여나게 될것을 말한다.

다른 황홀한 진실은 갈라디아서4:4절에서 보여준다.

갈라디아서 4:4, 그러나 충만한 때가 이르매 하나님께서 자신의 아들을 보내사 여자에게 나게 하시고 율법 아래 있게하시고.

예수그리스도는 남자가 아닌 여자에의해, 그것도 오직 여자에의해서 만들어졌다.

이사야 7: 14, 에서 그리스도가 나시기 700년전에, 우리는 그분의 탄생에 관한 아름다운 진리를 갖는다.

이사야 7: 14, 그러므로 주께서 친히 표적을 너희에게 주리라, 보라, 처녀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고 그의 이름을

임마누엘 이라 하라, 하시니라.

이예언은 마태복음1:16,절에 따르면 성경은 명백하게 예수님께서 마리아에 의해서 태여났음을 진술한다. ~에게서

라는것은 그분께서 자연적인 생식에 의해서가 아니라 오히려 성령님에 의해 출생 하였음을 보여주는데 사용 된다.

마태복음 12 부터16절까지 낳다 라는 단어가 아버지의 이름이 언급되면서 사용되여 졌으나 예수님은 그러지 않았다. 성경은 또한 마리아와 요셉이 함께 오기전에, 그녀가 성령님으로 아이를 가진것에 대해 명백하게

진술한다.

마태복음 1 25절에서, 우리는 마리아가 그녀의 첫번째 아들을 낳기까지 남자를 알지 못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누가복음 1 34절에서 천사가 마리아에게 그녀가 한아이를 가질것에 대해 말했을때, 그녀는 명백하게 말하기를

나는 남자를 알지못하는데 어찌 이일이 있으리이까? 라고 했다.

주예수그리스도는 많은 사람이 생각하는것 처럼 요셉의 아들이 아니시다.(누가복음3:23,)

만일 하나님께서 성경의 말씀 책들에서 예수님이 태여나실때, 마리아가 처녀였다고 말씀 하실때 그분을 의심하는 나는 누구인가?

[처녀 탄생의 중요성]

1.    죄의 본성을 피하시기위해

성경은 예수님께서 거룩하시며 더럽혀지지 않고 죄가 없으심에 대해 명백하게 선언한다. (히브리서7:26, 고린도후서 5:21, 누가복음 1:35, )

그러나 만일 그분께서 인간의 아버지를 가지셨다면 이것은 진리일 수가 없는데, 왜냐하면 (아담) 본성은 남자에 의해서 흘러 가는 것이기 때문이다.

예수그리스도는 타락 하거나 가운데 있거나 더럽혀진 본성을 갖지 않았는데, 왜냐 하면 그분의 아버지가 하나님

이시기 때문이다.

우리는 죄들을 짓기 때문에 인간 존재 로서 죄인인 것이 아니라 오히려 우리가 있는 본성으로 태여나기 때문에

죄를 짓는것이다.

2.    왕으로서 다스리시기 위해

누가복음 1 31-33절에 따르면 ,예수그리스도는 다윗의 왕좌에 앉아 계시며 이스라엘을 통치하시고 다스리신다.

(사무엘하 7:12, 사도행전 2:30-31, 마태복음 25:31, )

처녀 탄생은 그분에게 위치가 적당함을 허락한다.

마태복음 1:1-16, 까지에서 우리는 왕가였던 다윗의 후손들의 목록을 가지며, 이혈통은 마리아의 남편인 요셉과 함께

멈추어 진다. 마태복음 (1:16)

마태복음 1:11 에서, 왕가에서 다윗은 14 후손이 여고니아 왕이였다.

그저주를 따라서 , 그의 일곱 아들중에 어떤사람이나 그들의 후손들도 더이상 다윗의 왕좌를 차지하지 못했다.

당시 마리아의 남편 요셉은 여고니아의 직접적인 후손이 된다.

만일 예수님께서 요셉의 육체적인 후손이였다면 그분은 다윗의 왕좌에 앉지 못했을 것인데 왜냐 하면 이저주 때문이다. 처녀 탄생은 문제를 해결해 준다.

그것은 예수님께서 여고니아의 저주를 피하시는 것을 허락한다.

마태복음은 다윗의 아들 솔로몬을 통한 예수님의 양부로서의 요셉의 가계를 주는데 반해, 누가복음 3 에서는 다윗의 아들 나단을 통한 마리아(예수님의 어머니) 계보를 보여준다.

요셉을 통해 그분은 다윗의 법적 아들이 되며, 마리아를 통해 그분은 다윗의 육체적 아들이 되는데, 저주를 피하면서 다윗의 왕좌를 상속하게된다. 그래서 마리아와 요셉은 여고니아의 저주를 피하는 반면 다윗의 왕가에서 메시아를 세우는 그같은 때에 하나님에 의해 사용 되였다.

마태복음 111절에서 같은 사람, 여고니아(Jeconias) 역대기상 3:16에서 여고니아 , 그리고 그가 유다왕 여호야긴의 아들, 그니아로서 동일시되는 곳인 예레미아 22 24 에서 고니아(Conin) 불려진다.

3.    인간의 때문에 죽기 위해

오직 완전하게 없으신 구원자만 죄를 위한 대리인이 될수 있었다.

처녀 탄생이 없었다면 , 갈보리 십자가에서 있었던 그분의 희생은 받아들여질수 없었는데 왜냐하면 그것은 복음의

완전한 부분이기 때문이다.(고린도전서 15:1-4,)

있는 사람은 있는 사람을 위한 대리인이 될수 없으며, 오직 예수그리스도 우리의 때문에 속죄할 있다.

그분의 거룩한 이름을 찬양 하라.

누가복음 1:37, 하나님께는 불가능한 일이 없느니라.

디모데전서 3:16, 하나님의 성품의 시비는 논쟁의 여지가 없이 위대 하도다. 하나님께서 육체 안에 나타나시고 성령

안에서 의롭게 되시고 천사들에게 이방인들에게 선포 되시고 세상에서 믿게되시고 영광 속으로 올려져서 영접을 받으셨느니라.

사도행전 16:31, 예수그리스도를 믿으라, 그리하면 네가 구원을 받고 네집이 받으리라.